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 장 마리 위르띠제)는 SM3 2.0 출시에 맞춰 새로운 컨셉트의 TV광고를 선보이면서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광고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새로운 SM3 광고는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를 소유사람 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주차장에서 경험한 적이 있을법한 에피소드를 광고 속에 담았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팀 김구수 부장은 “SM3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타사대비 우수한 크기와 프리미엄 이미지 등을 부각 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감성을 터치하는 광고를 통해 SM3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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