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크라운-해태제과, QR코드로 고객 소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모든 과자 포장지에 QR코드를 도입해 스마트폰 사용 고객과 소통에 나섭니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올해 말까지 홈런볼과 쵸코하임 등 32개 브랜드 79가지 제품 포장지 겉면에 QR코드를 인쇄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전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모바일 홈페이지와 웹 홈페이지를 개편해 QR코드를 통한 이벤트 참여와 제품 구입, 전시 체험전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와 연동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QR코드를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15% 정도의 매출 증가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