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대표이사 아흐메드 수베이)은 서울 양재동 강남대로주유소에서 ''클린 & 스마일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하고 기분 좋은 주유’를 만들기 위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 향상 활동을 전개합니다.
''기분 좋은 주유소’ 이미지 구축을 위해 S-OIL은 고객영접, 유도, 주문접수, 환송에 이르는 4단계 서비스 동작을 간결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전국 주유소에 보급하고 주기적으로 우수 주유소와 판매원에 대해 표창할 계획입니다.
조영일 S-OIL 국내영업본부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마케팅 경쟁에서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이 최우선 과제라며 ''클린 &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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