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삼성전자, 전세계 브랜드가치 2년째 10위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전자가 전세계 브랜드가치 순위에서 2년 연속 20위 안에 들었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가치 조사기관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 대비 11.3% 증가한 194억9천100만달러로 19위를 차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19위에 랭크됐습니다.

인터브랜드는 TV, 휴대폰 등 주력제품을 통한 시장지배력 강화 등이 삼성의 브랜드가치를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60위권을 유지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