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스마트폰 활용 "직장인은 검색, 대학생은 동영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직장인은들은 스마트 폰으로 인터넷 검색을, 대학생은 동영상과 음악감상을 주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대학생과 직장인 1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32%가 현재 스마트폰을 갖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기능으로는 직장인의 경우 인터넷 검색이 76%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생활정보, 동영상과 음악감상 순이었습니다.

반면 대학생은 동영상과 음악감상이라는 응답이 78%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인터넷 검색, 게임 순으로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애플리케이션의 개수는 직장인이 평균 24개로 집계됐으며, 대학생은 평균 35.9개로 직장인보다 약 1.5배 가량 더 많이 소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