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이 올해 4회차‘중소기업 히트제품 무료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에 따라 1-2개월간에 걸쳐 온라인 공간에서 해당 제품의 체험후기를 블로그나 카페 등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게 된다고 중진공은 설명했습니다.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HIT500사업은 현재까지 504개 제품을 선정해 온라인 마케팅, 시장성 검증, 수요처 발굴 마케팅 등을 진행 중입니다.
‘무료체험단’은 1차 34개 제품, 2차 54개 제품, 3차 78개 제품에 이어 이번에 86개 제품을 대상으로 1,974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게 됩니다.
중진공의 자체 성과조사를 보면 HIT500사업에 참가한 대부분의 기업들은 체험단활동, 카페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홍보 전개로 시장 인지도가 많이 오른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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