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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보, 영업지원 어플리케이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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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해보험이 영업지원용 앱과 업무지원용 앱을 잇따라 선보이며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영업을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

LIG손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폰용 영업 지원 앱 ‘LIG영업지원’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험료 산출에서부터 계약조회, 고객정보조회 등 보험영업에 필요한 필수 정보들을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 청약서 발송, 보험증권 발송, 가상계좌 발급 등 보험 가입 단계의 대부분에 이르는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처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업무지원용 앱인 ‘LIG오피스’는 임직원과 영업가족들이 사무실에 있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일상 업무를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사내 이메일과 각종 게시판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매출을 조회하거나 전자문서들을 직접 결재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LIG손보 김형직 이사는 “이번에 개발된 어플리케이션들이 임직원과 영업가족, 그리고 고객 모두의 편익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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