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아빠로 잘 알려진 정재호 ''(주)모든 국민은 주주다'' 대표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금융아카데미에서 ''부자아빠의 튼튼 주도주 기법''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특히 컴퓨터를 다루기 힘들어 하는 장년층을 대상으로 기초 컴퓨터 강의와 함께 진행됨에 따라 ''컴퓨터공부와 주식공부''를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판단된다.
한국경제TV 간판 증시프로인 ''생방송 대박타임 매직''에 매주 금요일 고정 출연 중인 정재호 대표는 그동안 ''엔씨소프트'', ''현대모비스'', ''기아차'', ''아시아나항공'', ''케이피케미칼'' 등을 추천해 시청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안겨줬다.
지난 20일 일반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열린 강연에서는 당초 선착순으로 소수의 인원들만 참석시킬 예정이었으나, 500명의 인파가 몰려 강연장에 입장하지 못한 300명의 투자자들을 돌려 보내기도 했다.
이번에 실시되는 강연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시가 50만원 상당의 휴대용 컴퓨터 ''넷북''이 제공되며, 정 대표의 전문가 방송을 3개월 동안 시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265만원이며 등록은 선착순 10명으로 제한한다. ''부자아빠의 튼튼 주도주 기법'' 강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http://www.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의 사항은 와우넷 고객지원센타(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