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3

다음, 모바일웹 이용자 중심으로 개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다음이 모바일웹을 개편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다음(m.daum.net)''을 이용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검색창을 키우는 등 모바일웹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번 개편을 통해 모바일웹을 ‘오늘’과 ‘전체보기’ 두 가지 형태의 탭을 만들었다.

‘오늘’ 탭은 그날의 이슈와 뉴스, 사진, 블로그 등 주요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체보기’ 탭은 ‘모바일다음’의 전체 서비스를 아이콘으로 제공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터치 한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바일 검색창의 크기를 확대해 다음이 국내 최초로 시작한 초성 검색 및 모바일의 특성을 활용한 현위치 검색 등 차별화된 모바일 검색 서비스를 도입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