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혜종건업, 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명품 내·외장재 전문기업 혜종건업(대표 이호곤)은 기존 기업 중심 사이트를 탈피한 고객 중심적인 브랜드 홈페이지(www.hjfloor.kr)를 선보였다.

새롭게 개편된 혜종건업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중심으로 설계됐다.

우선 다양한 시공사례를 보여 줌으로써 실제 시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문의 및 견적` 코너를 통해 고객들의 1대 1 상담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컨텐츠들은 혜종건업의 독일 원목마루 벰베(BEMBE)와 외장제 아게톤(ArGeTon), 그리고 이태리 원목마루 타부(TABU)의 고유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꾸며져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혜종건업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경품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한 달간 ‘혜종건업 사용수기’을 공모하는데, 혜종건업의 벰베(BEMBE) 원목마루 제품을 사용중인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hjfloor.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사용수기에 접수한 작품 중 입상자에게는 원목마루 벰베 시공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입상자는 7월 12일 혜종건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