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아모레퍼시픽, 환경의 날 맞아 캠페인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숍 아리따움은 6월부터 공병수거 캠페인 ‘아리따움 그린투게더’를 진행합니다.

아리따움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공병을 매장에 비치된 공병 수거함으로 가져오면 아모레퍼시픽의 멤버십 포인트인 뷰티포인트를 공병 1개당 500점 적립해줍니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차 브랜드인 오설록에서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오설록 그린컵과 함께하는 그린 캠페인''도 실시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