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주택이나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양도세 감면 혜택 시한이 다가오면서 입지 좋은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질 전망입니다.
아파트가격 상승 기대율이 낮은 지금 같은 시대에 꾸준한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엘드건설은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동탄 엘드 로자벨 오피스텔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 오피스텔은 특히 전국 최대규모인 36만㎡ 크기의 센트럴파크 인근에 위치해 공원조망권을 자랑합니다.
흔히 공원조망권이 집값 프리미엄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는 기존 사례를 감안할 때 오피스텔 역시 조망권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주변에 임대 배후 수요가 탄탄해 안정적인 임대수입을 올릴 수 있다는 것도 고려해 볼만 합니다.
실제로 오피스텔 인근에 위치한 삼성전자 반도체단지의 상주인원은 1, 2단지를 모두 합해 7만4천여명에 이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들 산업단지, 공장에 근무하는 근로자는 20∼30대의 젊은층이 대부분이어서 그만큼 주변 오피스텔 등으로 임대수요 유입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또 삼성전자 반도체 단지 북동쪽에는 첨단산업 연구단지 설립 계획도 확정된 상태입니다.
교통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입니다.
우선 동탄신도시와 서울 강남을 20분 만에 연결하는 GTX 광역급행철도와 복합환승센터 ''트랜스시티''에 대한 계획이 수립되고 있습니다.
또 인천과 김포~남양주~양평~오산을 잇는 제2외곽순환도로가 완공되면 각 지역의 도심을 통과하지 않고도 쉽게 목적지 진입이 가능해집니다.
분양가격은 3.3㎡당 600만원대로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저렴한 편이며, 중도금 40% 무이자 융자혜택도 주어집니다.
42인치 벽걸이TV와 시스템에어컨, 건조기능 드럼세탁기 등 고급 옵션도 제공됩니다.
문의 031-8003-060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