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하게 살 사람은 돈이 생겼을 경우 어디에 돈을 쓸까 생각하지만 부자로 살 사람은 어디에 투자를 할 것인가를 생각한다.”
종자돈이 모이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단순 무식하게 열심히 투자만 한다고 돈을 벌던 시대는 지나갔으며, 이제는 흐름과 방향을 잘 파악해야만 한다. 저금리 시대에 수익형 부동산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상가는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안전한 상가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선임대 상가를 찾는 것이 좋다는 부동산 PB들의 조언이다. 상가를 분양받은 투자자는 임차인을 구하려 노력할 필요도 없고, 또한 시행사에서 임대수익을 보장해 주는 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
여기 4천만원대 투자로 매월 106만원을 지급하는 곳이 있어 화제이다.
최근 경기불황 속에서 백화점들은 실적 부진을 걱정하는 반면, 이월상품을 30~80%저렴하게 판매하는 아울렛은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여기 국내 최대 규모의 메가 아울렛 백화점이 오픈, 일부 회사 보유분을 4천만원대 특별 등기분양 하고 있어 소액 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지하5층 지상 36층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바로 월세가 지급되며 매월 106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탤런트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 임호의 “대장금 한정 식당”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전용면세판매점, 대형마트도 함께 운영되어 더욱 더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닌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관리 운영하고 있어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다.
4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가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