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KOTRA, "7C로 일본 공략하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일본 소비시장의 특성을 반영한 ''7C'' 전략으로 상품 개발에 나서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코트라는 ''일본 소비재 유망상품 및 수출방안''과 관련한 보고서를 통해 일본 소비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7C'' 전략으로 접근한 상품 개발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7C''란 Cheap(절약지향), Cosmetic(미용효과), Creative(기발함), Clean(깨끗한 상품 외관), Cute(귀여운 디자인), Compact(축소지향), Core(단순지향)를 의미하며 일본 수출 상품 개발을 위해서는 한국 기업이 철저히 숙지해야 하는 일본만의 독특한 시장 특성임을 인식해야한다고 보고서는 강조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