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LG전자, 젊은층 타겟 폴더형 ''롤리팝''폰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가 아이스크림폰에 이어 17세부터 23세까지 세대를 대상으로 디자인과 기능을 특화시킨 폴더형 ''롤리팝(Lollipop)''폰을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롤리팝폰은 셀카 촬영 시 화각을 20% 증대시켜 작은 얼굴과 근접거리 단체촬영 가능하며 전화벨이 울릴 때 뒤집으면 무음으로 자동 전환되는 ''모션무음''기능등 젊은 세대에 특화된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조성하 LG전자 MC한국사업부 부사장은 "17세부터 23세까지는 패션과 IT기기의 유행에 민감한 집단으로 제품구매 시 개성 표현에 가치를 두는 감성적 세대"라며 "고객 인사이트(통찰)를 심층 분석해 선보인 이번 ''롤리팝''이 1723세대의 휴대폰 문화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