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모바일 게임으로 백두대간 관광열차 체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코레일은 백두대간 관광열차 홍보를 위해 열차를 활용한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인 '트레인시티'와 함께 다양한 흥행 행사를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레일과 트레인시티 개발사인 '게임빌'과 '로켓오즈'의 제휴로 이뤄졌다.

코레일은 자사 로고, 관광 열차 및 테마역 이미지를 제공하고, 개발사는 게임내 다양한 간접광고(PPL·Product Placement) 적용, 게임이야기·이벤트 개발 및 진행을 맡게 된다.

이 이벤트는 게임을 통해 백두대간 관광열차인 'O-train'과 'V-train'을 미리체험하고 당첨되면 관광열차를 탈 기회를 준다.

정창영 코레일 사장은 "이 모바일게임은 지난해 웹게임으로 서비스돼 한국 게임최초로 페이스북에서 내려받기 400만 이용자를 돌파했다"며 "코레일이 모바일게임과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 최초의 사례"라고 설명했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