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디앤디파마텍, 알테오젠, 올릭스, 제주반도체, 리가켐바이오, 에이비엘바이오, 에스티팜, 삼천당제약, 씨어스, 태광등이다.
디앤디파마텍, 알테오젠, 올릭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태웅, 비나텍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7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