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홈클리닝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연말연시 맞이 청소비 지원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묵은 해를 정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새해를 맞이하려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혜택은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제공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업비트에 신규 가입하고 고객확인(KYC)을 완료한 회원은 청소연구소 이용 이력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청소연구소 가사 청소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기존 이용 고객에게는 3만원 쿠폰이 각각 지급된다.
기존 업비트 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업비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청소연구소의 '이사 청소' 서비스 이용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사나 입주를 앞둔 고객들이 전문 청소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상세 참여 방법은 업비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업비트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종 산업 간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밀착형 제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