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56.41

  • 57.28
  • 1.43%
코스닥

911.07

  • 5.04
  • 0.55%
1/7

경기콘텐츠진흥원, 국제 고객만족경영 인증 획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국제 고객만족경영 인증 획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경기콘텐츠진흥원(경콘진)이 국제 표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경콘진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ISO 10002는 고객 불만 처리 체계를 국제 기준에 따라 평가하는 인증이다.


    경콘진은 ‘고객의 소리’ 관리 체계를 정비하고 내부 교육과 업무 매뉴얼을 강화해 고객 요구를 체계적으로 반영해 왔다. 지난해 경기도 전화친절도 평가에서도 28개 기관 중 4위를 기록했다.

    이번 인증으로 경콘진은 고객 불만 처리 절차와 서비스 품질 개선 성과를 인정받아 경기도 출자·출연기관 가운데 처음으로 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


    서헌성 경영본부장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온 노력이 국제 기준으로 검증됐다”며 “도민이 신뢰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수원=정진욱 기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