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신한카드,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차세대 결제서비스 박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과 함께 지속 성장…차세대 결제서비스 박차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한카드는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쉽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을 기업의 핵심 가치로 추구한다.

    올해 신한카드는 회사가 본질적으로 추구해야 하는 지향점 세 가지를 새롭게 설정했다. 고객 관점에서 작은 불편함도 없애는 페이먼트(지불) 프로세스 혁신과 스캔들 제로(0), 페이먼트 경쟁력에 따른 시장 지위 확대, 시장 지위 확대에 따른 지속 가능한 수익성 창출이다.


    이를 위해 전사 차원에서 ‘전략적 구조 개선’(비움과 채움)을 고강도로 추진한다. 이어 고객 의견을 경영에 적극 반영해 고객 신뢰를 저해하는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기 위한 내부통제 체계도 강화하고 있다. 또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새로운 지향점을 향해 성장해 나가겠다는 목표다.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결제 서비스로 고객에게 쉽고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사회공헌 측면에선 신한금융그룹의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을 목표로 취약계층 포용, 환경 보호, 미래 세대와 지역 상생을 축으로 지속 가능 경영을 적극 실천한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데이터 플랫폼을 전사적으로 활용해 리스크 관리 수준을 고도화했다.


    양길성 기자 vertigo@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