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퍼니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퍼니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퍼니트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효소)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퍼니트는 인기 효소 제품 ‘리얼 파인애플 효소’를 중심으로 1포당 역가 수치를 80만으로 업그레이드한 고품질·고역가 효소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제품 ‘루피니빈 발효효소’와 ‘파로 발효효소’를 출시해 효소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루피니빈 발효효소는 1포당 역가수치 80만을 유지하면서 식물성 원료 ‘루피니빈’을 발효한 이색 제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파로 발효효소의 경우 한국인의 식습관에 최적화된 130만 이상의 고역가 효소로 차별화를 꾀했다.


    퍼니트 백경덕 대표는 “효소 본연의 활성을 높이기 위해 식사 후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퍼니트가 선보이고 있는 고역가 효소 제품군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효소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