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피·모발 전문 브랜드 행운코퍼레이션이 오는 7월 말 신개념 탈모 케어 솔루션 ‘행운샴푸 블랙’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운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기존 탈모 샴푸와 차별화된 ‘먹고 감는’ 이중 케어 콘셉트로, 외부 세정과 내부 영양 공급을 동시에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맥주효모추출물, 비오틴, 카페인 등 주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탈모 기능성 샴푸에 독일산 맥주효모 비오틴 1알을 함께 섭취해 모근을 단단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탈모 기능성 인증과 임상 실험을 완료했으며,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는 pH 5.5의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임산부와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안전성을 갖췄다.
소량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고, 개운죽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윤기를 더한다. 여기에 고급 향이 더해진 점도 특징 중 하나다.
행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행운샴푸 블랙은 기존 탈모샴푸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한정 출시를 통해 소비자에게 탈모 관리의 새로운 기준과 즐거운 루틴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운샴푸 블랙’은 7월 말부터 행운코퍼레이션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판매처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