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고맙다! K-Culture의 확산! - 유안타증권, Not Rated(신규)
06월 20일 유안타증권의 권명준 애널리스트는 글로벌텍스프리에 대해 "Q, 외국인 관광객 수의 증가 ing. P, 외국인의 씀씀이 증가 ing: 관광객 증가와 더불어 외국인 1인당 소비금액도 상향되고 있다. 관광객수 추이와 월 수수료 매출액 추이를 살펴보면 리오프닝 이후 관광객수 증가수 대비 수수료 매출액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외국인의 국내 의료 관광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 받고 있다. 기존 상품 소비와 달리 ASP가 높기 때문이다. 최근 국내 피부미용 시술이 단기 적인 효과의 보톡스/필러와 중장기적인 효과를 주는 RF/HIFU 등의 에스티틱 장비 활용이 결합된 시술이 확산되고 있다. 외국인의 의료관광 ASP는 추가적으로 상향될 여지가 높다고 판단된다. K-Food, K-Fashion으로 K-Culture 확산 트렌드 역시 외국인의 1인당 소비성향을 상향시키는 요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Not Rated(신규)'를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