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가 패키지여행 상품 출시를 예고했다. 올해 초 종합여행사 온라인투어를 인수한 후 사업을 확장해 온 여기어때는 온라인투어의 사명을 '여기어때투어'로 바꾸고 패키지여행 상품을 재정비해 오는 15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여기어때는 오는 15일 10시부터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로 떠나는 1000개 패키지여행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는 게 목표라는 설명이다. 출발 일정 기준으로는 10만 건에 달한다.
여기어때는 패키지여행 상품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여기어때 단독 기획 상품은 최저가 제공에 결제 금액의 5% 페이백, 프리미엄 블랙 숙소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그랜드 오픈'을 알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연다. 알림 신청만 해도 자동 참여 된다. 1등 당첨자는 다낭 패키지여행 2인권을 선물하고, 여기어때 포인트도 대규모 경품으로 내놨다. 당첨자는 18일에 발표하고, 경품 포인트는 25일에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여기어때는 올해도 '여기어때 송'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여름엔 지드래곤이 직접 '여행할 때 여기어때'를 외친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에 고객이 갖고 있는 신뢰도에 걸맞은 패키지여행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티징 기간 동안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해 더욱 완벽한 패키지여행 서비스를 출시하는 데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