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한솔홈데코, 첫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솔홈데코, 첫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 오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인 한솔홈데코가 서울 구로구에 첫 번째 직영 쇼룸 ‘더 한솔홈데코’를 열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쇼룸은 한솔홈데코의 제품 철학과 디자인 역량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거점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 한솔홈데코’ 내부는 한솔 룸(Hansol Room), 머티리얼 룸(Material Room), 그린 룸(Green Room) 등 총 3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공간에는 한솔홈데코의 주요 제품들을 배치해 특성을 살렸다.


    한솔 룸은 서재, 주방, 욕실 등 실제 생활공간을 연출한 전시 공간으로, SB마루 스톤(바닥재), 스토리월(벽면재), 스토리보드(가구재) 등 주요 제품들의 마감과 디테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머티리얼 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고객을 위한 샘플 전시 공간으로 바닥재, 벽장재, 가구재 등의 다양한 견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가구 상하부장을 교체해보며 자재의 패턴을 비교하거나,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색감 차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자재 선택에 도움을 준다.




    그린 룸은 한솔홈데코의 가구 소재인 한솔 스토리보드로 만들어진 복합공간이다. 규칙적으로 배열된 모듈 벽체는 입체감을 제공하며, 업계 관계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아이디어를 교류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기획됐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더 한솔홈데코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테리어 자재들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된 체험형 쇼룸”이라며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고객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새로운 자재 선택의 기준이자 창의적 영감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운영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