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SUPER MATCHA)가 신제품 ‘딸기 롤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블랙 롤케이크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말차와 조화로운 딸기 맛을 담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기획됐다.
딸기 롤케이크는 슈퍼말차의 프리미엄 디저트 라인업인 ‘더블 레이어드 컬렉션’ 중 하나로, 쌉싸름한 말차와 달콤한 맛의 밸런스를 강조했다. 향긋한 딸기와 깊고 진한 말차의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선보이는 블랙 롤케이크와 더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컬렉션 제품은 100% 글루텐프리로 쌀가루를 활용해 밀가루 섭취를 제한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딸기 크림과 딸기 꿀리가 상큼한 과즙감과 쫀득한 식감을 더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슈퍼말차는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하에 생산하고 있어 더욱 높은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
슈퍼말차 관계자는 “블랙 롤케이크를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새로운 맛의 조합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봄 시즌 가장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플레이버이자 달콤하면서도 말차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딸기의 풍미를 살렸다. 앞으로도 글루텐프리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선택지를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다음달 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딸기 롤케이크 홀사이즈 구매 시 음료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초와 성냥, 엽서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슈퍼말차는 다음달 30까지 시즌 한정 딸기 음료 3종을 운영한다. △말차와 딸기의 조화를 살린 ‘말차 딸기 라떼’, △얼음을 갈아 시원한 식감을 더한 ‘말차 딸기 크러쉬’, △산뜻한 논카페인 ‘딸기 히비스커스 아이스티’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