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한경아카데미가 오는 3월 ‘꼬마빌딩 반값매입 전략‘ 1일 특강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빌딩CEO’ 정규 강의에 앞서 준비한 이번 특강은 다음달 20일 저녁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사로는 ‘빌딩CEO’과정의 주임교수인 정호진 박사가 참여한다.
정 박사는 이번 특강에 대해 “지금은 부동산시장이 침체국면으로 최소 자본으로 건물주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제도권 내의 방법으로 단계별 고수들만의 노하우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알짜 꼬마빌딩을 선별하는 전략이 가능한 시기이다. 그 전략을 알려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특강에서는 주택투자에서 건물주로 갈아타기를 원하거나 꼬마빌딩을 최저가에 매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자 하는 분, 대출이자나 공실 등으로 꼬마빌딩 투자에 대한 불안함이 있는 분 등을 대상으로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에서 꼬마빌딩을 최저가로 매입하기 위한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특강 혜택으로 종합부동산 전문가인 정호진 박사의 1:1 멘토링(선착순)을 제공하여 꼬마빌딩투자 관련 고민해결과 제대로 된 투자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한편 ‘빌딩CEO’ 정규과정은 ‘4기 꼬마빌딩 실전투자 마스터 과정’으로 ‘침체된 부동산시장에서 꼬마빌딩을 최저가로 매입하는 전략’을 핵심 주제로 다룬다.
오는 4월 3일부터 6월 19일까지 3개월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10시까지 총 14회 진행되며, 총 교육시간은 44시간으로 강의 12회 36시간, 답사 2회 각 4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강과 정규과정은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ac.hanky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