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9.07

  • 52.21
  • 2.16%
코스닥

689.55

  • 4.13
  • 0.60%
1/3

디테일즈, 프랑스 K-박람회서 K굿즈 '완판'

관련종목

2024-11-19 05:27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컬처 커머스 플랫폼 전문기업 디테일즈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K-박람회(K-EXPO FRANCE 2024)'에서 K팝 굿즈(기획 상품)를 완판했다고 18일 밝혔다.

    디테일즈에 따르면 K-박람회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다. 박람회에는 한류 팬 약 2만60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 다양한 K팝 콘텐츠와 굿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디테일즈는 팬덤 사업을 여러 요소와 융합해 새로운 K컬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K팝 커머스 '디어마이뮤즈'와 K콘텐츠 브랜드 '투니크'를 운영하고 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와이지엔터테인먼트·하이브·큐브 등 국내 주요 엔터사들과 1년에 200회 이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디테일즈는 앞으로도 K팝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시장을 모색한다는 구상이다.

    임진영 디테일즈 사업총괄 이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각 정부 부처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K-박람회 참여를 통해 해외 사업 방향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K-박람회에서 유럽 시장 내 한류 열기와 높은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