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쇼핑엔티, 연중최대 할인행사 'T페스타 2024'…멤버십·숏폼 도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는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T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국 11주년을 기념해 행사 기간 총 22억원 상당 혜택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새롭게 멤버십 서비스와 숏폼 콘텐츠도 선보인다.

쇼핑엔티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11월엔 국내 최대 규모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도 참여한다. 매일 선착순 3000명 대상 쿠폰 이벤트(쇼핑 지원금 5000원 더블 쿠폰 증정)를 비롯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적립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룰렛 이벤트로 랜덤(무작위) 적립금 및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오늘의 100인(人) 찬스’를 진행, 쇼핑엔티의 인기 있는 대표 상품을 매일 다르게 구성해 100개 한정 수량 초특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 특집전, F/W(가을·겨울) 시즌 인기상품전,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기획전이 이어진다.

쇼핑엔티는 이번 T페스타를 기점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4개 등급별로 기념일 적립금과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첫 멤버십 서비스인만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해 고객 만족과 충성도를 높이겠다”고 했다.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숏폼 콘텐츠도 확대한다. 데이터 홈쇼핑에서 송출된 상품 판매 영상을 1분 내외로 편집해 보여주는 숏폼 영상인데, 지난달 식품·리빙·패션 등 6개 품목 숏폼을 시범 운영했더니 전주 동기 대비 순주문액이 996%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이사는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T페스타 2024에서 다양한 상품 구성과 기획은 물론이고 멤버십 서비스와 숏폼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 경쟁력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며 “상품과 서비스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