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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협력사와 머리 맞대야 기회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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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대표 이시우·사진)가 고객사를 초대해 지속 가능 소재에 관한 포럼을 열었다. 고객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신사업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서다.

포스코는 지난 7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4 지속 가능 소재 포럼’을 개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사흘간 열리는 포럼에는 현대자동차, 도요타, 혼다, 한화오션, HD한국조선해양,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외 500여 개 포스코 고객사에서 1000여 명이 참석했다. 포스코는 2010년부터 고객사를 대상으로 격년 주기로 이 포럼을 개최해왔다. 올해로 7회째다.

포스코는 올해 포럼 주제를 ‘지속가능한 미래를 여는 소재, 고객과 함께하는 혁신’으로 정했다. 지속 가능한 경영을 목표로 고객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포럼은 산업경제 전망,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인공지능(AI)과 같은 테마별 강연과 철강 및 2차전지 소재 산업 세션 등 총 16개 강연으로 구성됐다.

동반성장 측면에서 고객 성공 지원을 목적으로 포럼에 참여한 고객사 간 네트워킹을 위한 ‘밋업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기업 간 상호 소통 기회를 늘려 신사업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다. 이 대표는 개회식에서 “포스코그룹은 고객의 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미래에도 변함없는 성공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현우 기자 oh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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