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사가 오는 9월 27~28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제10회 집코노미 박람회 2024’를 엽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이번 박람회는 ‘달라지는 교통·변하는 정책, 당신의 재테크 전략은’이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수도권 3기 신도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 주요 주택·교통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올가을 알짜 분양 단지부터 유망 재건축·재개발 사업과 최신 주거 트렌드, 개발 프로젝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코노미 콘서트’에서는 내로라하는 부동산 전문가가 하반기 시장 전망과 재테크 전략, 해외 부동산 흐름,투자 노하우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줍니다. 재테크 고민을 풀어줄 ‘1 대 1 부동산 컨설팅’도 마련돼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은 물론 모바일한경 구독권(2개월), 강연 선착순 신청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틀 연속 현장을 찾은 관람객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욕실용품 등 ‘집코노미 박람회 굿즈’를 선물로 드립니다. 참관을 원하는 분은 9월 20일까지 홈페이지(jipconomy.com)에서 사전 등록하면 됩니다.
● 사전 등록 기간: 9월 20일(금)까지
● 금액: 무료
● 문의: allmice@hankyung.com / (02)360-4144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