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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 伊 럭셔리 브랜드 'N21' 들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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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 伊 럭셔리 브랜드 'N21' 들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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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

2010년 알레산드로 델아쿠아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설립한 N21은 매 시즌 특별한 소재와 섬세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현대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컬렉션을 전개한다. 니트웨어, 로고 티셔츠, 드레스 등 의류 외에 최근엔 핸드백, 슈즈 등으로 상품군을 다양화했다.

코오롱FnC는 N21을 선보이며 여성 의류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2022년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 지난해에는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를 들여왔다.

N21의 국내 첫 매장은 이달 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들어선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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