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블링이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025년 TRADE 다이어리’ 제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5년 TRADE 다이어리’는 한국무역협회 회원사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다이어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회원사가 로고 박 타입과 색상, 화보 여부와 수량(최소 40부) 등 다양한 제작사양을 직접 골라 제작 가능하다.
올해는 총 3회에 걸쳐 주문 신청을 받으며, 회차별 발송일에 맞춰 회원사에 발송된다. 회차별 세부적인 일정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프로세스는 간단하다. 한국무역협회 회원사 가입 후 다이어리 주문 웹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만약 로고나 화보 삽입을 원하는 경우, 확인서명게시판에서 파일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현재 한국무역협회의 회원사가 아니더라도 협회 가입 시 다이어리 제작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다이어리를 주문한 회원사에게 △임직원을 위한 커스텀 웰컴키트(캘린더, 볼펜, 어패럴 등) 최대 40% 할인 △홍보물 패키지(전단, 브로슈어, 현수막 등) 최대 35% 할인 △명함 무료 제작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블링 관계자는 “처음으로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다이어리를 만드는 만큼, 고객 맞춤형 홍보물 제작 서비스 입지를 다져온 강점을 바탕으로 회원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블링은 소상공인, 크리에이터, 기업에서 간편하게 고객을 위한 홍보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스티커, 어패럴, 판촉물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홍보물은 기본, 홍보물의 디자인까지 커스터마이징해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