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브샤브 브랜드인 샤브올데이가 지난 10일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의정부민락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의정부민락점은 총 1074㎡(325평) 규모로 현재까지 브랜드 내에서 가장 큰 매장이다. 기존의 샐러드바 메뉴 구성에서 대폭 확장된 120여 가지의 호텔식 샐러드바를 도입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샤브샤브를 즐기면서 동시에 호텔식 수준의 다양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어 한층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의정부민락점은 단순한 샤브샤브 식당을 넘어 고객들이 특별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기존의 60여가지 샐러드바 종류에서 대폭 확대한 120여가지 메뉴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항상 최상의 식재료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겨왔으며, 이번 더욱 새로워지고 풍성해진 의정부민락점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론칭 1년 만에 18호점을 오픈하고 가맹 계약 기준으로 37개 점이 계약 완료됐으며, 올해 60호점까지 오픈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