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27

  • 56.51
  • 2.13%
코스닥

763.88

  • 10.61
  • 1.37%
1/2

라이나생명보험,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생명보험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처브그룹은 6월 1일 라이나생명, 라이나손해보험, 라이나원 3개사의 통합 브랜드인 ‘라이나’를 론칭했다. 라이나 3사의 브랜드 통합은 대중이 아니라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추고 혁신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다. 통합 브랜드 슬로건은 ‘당신의 모든 순간을 조명합니다(Spotlight on YOU)’로 그룹의 미션인 ‘모든 순간 사람들이 자신 있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는 뜻을 담았다. 특별한 심벌도 제작했다. 심벌 오른쪽의 Spotlight 이미지는 라이나가 새로운 빛이 돼 당신의 삶을 비추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