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韓·佛 합작 K브랜드 '누누' 국내 첫 팝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韓·佛 합작 K브랜드 '누누' 국내 첫 팝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21일까지 서울 강남점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누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발표했다. 누누는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이 함께 내놓은 K브랜드로 가구, 패션 소품, 디자인 굿즈 등을 판매한다. 누누의 팝업스토어는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에 들어섰다.

    누누는 지난 2월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백화점에서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K브랜드로 주목받았다. 3305㎡(약 1000평)가 넘는 공간에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 상품과 전시가 어우러진 매장을 운영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0월에는 강남점에 500평대 규모의 대형 팝업 행사도 구상하고 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