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9.78

  • 44.89
  • 1.79%
코스닥

682.28

  • 12.11
  • 1.74%
1/3

韓·佛 합작 K브랜드 '누누' 국내 첫 팝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21일까지 서울 강남점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누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발표했다. 누누는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이 함께 내놓은 K브랜드로 가구, 패션 소품, 디자인 굿즈 등을 판매한다. 누누의 팝업스토어는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에 들어섰다.

누누는 지난 2월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백화점에서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K브랜드로 주목받았다. 3305㎡(약 1000평)가 넘는 공간에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 상품과 전시가 어우러진 매장을 운영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0월에는 강남점에 500평대 규모의 대형 팝업 행사도 구상하고 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