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1.05

  • 7.88
  • 0.31%
코스닥

756.32

  • 7.04
  • 0.94%
1/3

[포토] INHR+,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HR플랫폼 부문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HR플랫폼 부문을 수상한 INHR+(기업명 자인원) 김성수 사업책임자(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