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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10년 만에 얼굴 바꿨다…2030 세대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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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가 10년만에 ‘회사의 얼굴’인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을 개편했다. 산뜻한 분위기로 20~30대에게 새로운 이미지를 심겠다는 목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상품·마케팅 혁신을 위해 BI와 브랜드 슬로건을 바꿨다고 23일 발표했다. 새로운 BI는 신뢰·혁신·활력 이미지를 표현하는 초록색 배경에 검은색 산세리프체로 영문 사명을 넣었다. 브랜드 슬로건은 ‘커넥트 포 해피라이프’로 정했다. 회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BI를 개편한 것은 2014년 이후 10년 만이다. 이 회사는 2001년 한국디지털위성방송으로 출발했다. 최근 TV, 인터넷, 알뜰폰을 결합한 TPS(TV·인터넷·알뜰폰) 상품을 강화 중이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20~30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BI를 개편했다”며 “합리적인가격대의 TPS 상품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개편한 BI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사업 전반에 순차 적용한다. 다만 기업 아이덴티티(CI)는 KT그룹의 통일성을 위해 기존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한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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