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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흥민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마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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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는 발효유 주력 브랜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기용했다고 17일 밝혔다.

hy는 다음달 초 손흥민 선수가 출연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인 손흥민 선수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hy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 기용 배경에 대해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과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고 전했다.

2000년 출시된 윌은 일 판매량 70만개, 연간 매출이 3300억원에 달하는 hy의 주력 브랜드다. 올해 1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50억개를 돌파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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