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18

  • 17.96
  • 0.66%
코스닥

846.51

  • 0.57
  • 0.07%
1/4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의 봄 시즌 한정 음료 '슈크림 라떼'가 올해 300만잔 넘게 팔리며 누적 판매량이 2000만잔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17년 출시한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133만잔을 기록, 2000만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대치다. 올해 누적 판매량인 300만잔은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수치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를 고려해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면서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면서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