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진행한 2023년 건강기능식품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7년 연속 구매율 1등 오메가3’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메가’는 건강기능식품 선도기업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이다.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명에 ‘프로페셔널이 만든 진짜 오메가3’라는 자신감을 담은 만큼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다. 특히 소비자들이 오메가3 섭취 시 불편함을 느꼈던 요소들에 주목해, 캡슐 사이즈를 작게하여 목넘김이 편안하게, 위가 아니라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줄이는 등 소비자의 섭취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켜왔다고 전했다. 실제로 2023년 칸타월드패널 소비자 조서에서 인지도, 선호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프로메가는 종근당건강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 지난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약 3주간 ‘7년 연속 1등 달성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제품을 역대급 특가에 선보이는 할인 혜택과 오메가3 추가 증정 이벤트,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가정용 혈압측정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 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7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이루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급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