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 폭스바겐 우산 등 경품 증정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이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를 진행한다.
지엔비오토모빌 대구 전시장과 포항 전시장 2곳에서 동시 진행되는 ‘폭스바겐 전 차종 시승회’는 폭스바겐만의 특별하고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시승회 기간 동안 전시장을 내방한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시승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블루 컬러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해당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골드 스타 멤버십 1년 회원권이 제공되며 2월 내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도 증정한다.
김성준 지엔비오토모빌 대표이사는 “독일 엔지니어링의 정수와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폭스바겐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청룡의 해를 뜻깊게 맞이할 수 있도록 블루 컬러가 반영된 경품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행사 취지를 밝히며 “올 한해도 많은 고객분들이 지엔비오토모빌과 함께 폭스바겐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새해 다양한 경품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은 최대 1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뉴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타 프리미엄 모델의 경우 2,900만원대 구매가 가능하며 프로모션 대상 차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년/15만km 보증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 만트럭,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전개
▶ 엘앤티렉서스, 강남 전시장에 영어 교육시설 열어
▶ 만트럭,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전개
▶ 엘앤티렉서스, 강남 전시장에 영어 교육시설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