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불스원,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 새단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전 제품 용기 디자인 변경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코팅 기술 향상·유효 코팅 성분 개선

 불스원이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을 새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20여년 간의 여러 자동차 외장 관리 용품을 출시해 온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단일 제품이 아닌 크리스탈 전 제품에 대해 적용했다. 제품 디자인은 크리스탈을 연상시키는 듯한 반투명한 용기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액체왁스, 타이어 관리, 자동차 내∙외장 관리 등 다양한 세차용품의 카테고리에 따라 용기와 라벨 색상을 달리해 명료성을 높였다.


 품질도 개선했다. 셀프 유리막 코팅제인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을 적용해 두 개의 코팅층이 높은 발수성과 오염물 부착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유효 코팅 성분을 30% 강화해 코팅 효과를 더 오래 지속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포]새 차 아니야? 현대차 인증중고차 가보니
▶ 공개 임박한 기아 K5 부분변경 포착
▶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EV 혜택 강화
▶ 페라리, '296 챌린지' 선공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