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힙지로'서 한눈에 보는 인테리어 역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X하우시스가 체험형 디자인 전시행사를 열고 인테리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20·30세대와 접점을 확대한다. LX하우시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을지로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트렌드십 더 웨이브’(사진)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트렌드십 더 웨이브는 을지로의 레트로(복고) 감성 트렌드에 맞춰 꾸며졌다. 1층에선 1950년대 후반부터 국내 최초로 바닥재·벽지 제품을 선보인 LX하우시스의 디자인 역사 및 제품 시공 사례를 볼 수 있다. 2층은 방문객들이 벽지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패턴 드로잉 및 굿즈 체험 공간이다. 3층엔 디자인 미디어아트 관람 공간이 들어섰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