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리들샷의 확장성 기대09월 19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오지우 애널리스트는 브이티에 대해 "1)일본 매출액 비중 83%: 브랜드사 중 일본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업체임(1H23 기준 일본 매출 비중: 브이티 83% > 아이패밀리에스씨 40% > 마녀공장 34% > 클리오 11%. 2)히트제품 '리들샷'의 확장성: ①1월 리들샷 라인 출시 후 ASP 상승이 두드러지고 있음.(기존 2,000엔 ? 4,000엔대로 상승). 고함량 700샷 제품은 할인가 기준 5,000엔대까지 판매되고 있으며, 원가 증가율 대비 ASP 증가율이 훨씬 높기 때문에 리들샷 이후 제품의 판매 비중이 올라갈수록 ASP 및 OPM 개선이 가능하. 3)넥스트 마켓은 한국, 중국, 미국: 리들샷 라인에 대한 별다른 마케팅 없이 한국 수요가 알아서 올라오는 중."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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