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0.26

  • 19.92
  • 0.73%
코스닥

869.05

  • 6.90
  • 0.80%
1/4

한국타이어,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및 라이브 커머스 진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및 라이브 커머스 진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9월7일 네이버쇼핑 '한국타이어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 진행
 -벤투스·아이온·다이나프로·키너지 등 구매 시 최대 47% 할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7일, 하루 동안 벤투스, 아이온, 다이나프로, 키너지 제품을 최대 4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계절용 밸런스 타이어 키너지 ST AS의 국내 출시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키너지 ST AS 동일 규격 4개 구매 시 최대 39% 인하한다. 또한,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을, 선착순 30명에게는 한국 X 카카오 골프공 12구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한국타이어 브랜드스토어는 2022년 10월 개설한 온라인 판매 채널이다. 승용차, SUV, 전기차 등에 적합한 브랜드 제품은 물론, 각 브랜드의 개발 스토리와 성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스토어 구매자에게는 무료 배송을 포함해 제조일로부터 6년 동안 제조사 과실로 인한 타이어 파손 시 마모율에 따라 보상해 주는 품질보증, 구매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 내 타이어 파손 시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 수상
▶ 브리지스톤, 타이어 경량화 기술 확대
▶ 하만, 폭스바겐과 함께 사용 경험 강조
▶ 현대차·기아, 카메라 센서 클리닝 기술 '로테이터캠' 공개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