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의 ‘로마(ROME)’ 컬렉션 런칭 기념 팝업 ‘카페 쿠에른’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성수에서 진행된 이번 팝업은 신규 공개된 ‘메탈 컬러’를 포함한 총 27종의 로마 컬렉션을 직접 신어보고 야외 카페 컨셉으로 커피와 함께 잠시 쉬어가며 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바 ‘카페 델 꼬또네’와의 협업으로 카페 운영에 전문성을 더했으며 컨셉에 맞춰 제작한 일러스트 포스터 등으로 컬렉션의 무드를 극대화했다는 후문이다.
‘로마(ROME)’ 컬렉션은 문화유산의 웅장함과 낭만이 공존하는 도시 ‘로마’ 고유의 감성을 담은 여성 플랫 슈즈 라인으로 부드러운 곡선의 로맨틱한 디자인, 쿠에른만의 입체적인 라스트로 제작한 구조적 탄탄함, 천연가죽 기반의 유연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쿠에른은 컬렉션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원하는 제품을 자유롭게 신어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장 방문 고객에게 음료를 증정하고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행사 전반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게 운영하여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했다.
쿠에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로마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신어보고 컬렉션의 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단순 착화를 넘어 컬렉션을 입체적인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로마(ROME)’ 컬렉션을 비롯한 쿠에른의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22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행사장 사진과 영상 등 행사 관련 후기는 쿠에른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