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뉴 408 X 프라임킹즈 챌린지 전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뉴 408 앰배서더 프라임킹즈와 콜라보
 -댄스 퍼포먼스 메인 영상 및 테마곡 공개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푸조 뉴 408의 순수 테마곡과 함께 앰배서더이자 크럼프 댄스 크루 프라임킹즈가 창작한 댄스 퍼포먼스 메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메인 영상에 삽입된 테마곡 '매혹의 소리'는 뉴 408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테마곡이다. 원 데이 원 코크, 지단우, 샘홍이 소속된 미래 컴퍼니팀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강렬한 비트가 속도감 있게 진행돼 뉴 408의 역동성을 부각시킨다. 

 댄스 퍼포먼스 영상은 도입부부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초원의 사자가 숨죽인 상태로 사냥감을 잡기 위해 날카롭게 다가가는 자세를 형상화한 춤으로 시작한다. 이후 뉴 408의 디자인과 댄스 퍼포먼스를 교차 편집해 프라임킹즈의 안무가 뉴 408의 어느 부분에서 영감을 받았는지를 보여준다. 

 새로운 그릴, 사자의 송곳니를 형상화한 헤드라이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도 같은 디지털 아이-콕핏, 특유의 스티어링 휠 등 디자인 요소를 폭발적인 안무와 결합시켰다. 거친 듯 세련된 프라임킹즈의 퍼포먼스와 뉴 408이 조화를 이룬다.

 푸조는 새로운 디자인과 컨셉트의 뉴 408을 국내 소비자, 그 중에서도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가 친숙하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22일부터 오는 6월18일까지 약 한 달여간 프라임킹즈와 함께하는 '댄스 챌린지'를 전개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뉴 408 하이라이트 안무 영상을 확인하고 '릴스'의 리믹스 기능을 활용해 본인의 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푸조댄스챌린지 #NEWPEUGEOT408 #뉴푸조408 #NEW_LION_CHALLENGE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댄스 챌린지 참가자 중 1등부터 3등까지 LG와인셀러(1명)와 CGV골드클래스 관람권(5명), 푸조X알보우 핸드크림 세트(7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댄스 퍼포먼스 영상에 이어 뉴 408 앰배서더 프라임킹즈의 인터뷰 및 안무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도 푸조 공식 계정에서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RZ·RX 사전계약 시작
▶ 불스원, 전문 유튜브 채널 '러브마이카' 열어
▶ 쏘카, 이동과 숙박 연결한 '쏘카스테이' 출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