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37

  • 12.57
  • 0.49%
코스닥

748.33

  • 8.82
  • 1.19%
1/3

김태오 회장 "고객은 DGB 존재의 이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김태오 회장 "고객은 DGB 존재의 이유"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사진)이 창립 12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고객 중심’과 ‘원팀(one team) 정신’을 당부했다.

김 회장은 지난 17일 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고객은 DGB가 존재하는 이유로 고객의 요구에 집중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은행(대구은행)과 증권(하이투자증권), 보험(DGB생명) 등 계열사의 협업도 주문했다. 그는 “우리는 서로 다른 업무를 하며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원 DGB’”라면서 “계열사 간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유기적으로 연결할 때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