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4.85

  • 54.80
  • 1.34%
코스닥

927.79

  • 3.05
  • 0.33%
1/7

S&A 엔터테인먼트, MZ세대 공략 나선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A 엔터테인먼트, MZ세대 공략 나선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A 엔터테인먼트가 각 분야 크리에이터들이 기업의 제품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다양한 스토리 형태의 콘텐츠로 만든 AD FIEST를 통해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S&A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다양한 틱톡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기획에 힘쓰며, 기업들이 하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파생상품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재서 대표는 지난달 24일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발표하며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2025년 매출 1000억, 영업익 250억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전했다.


    S&A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채널과 자체 콘텐츠 및 크리에이터 브랜드 콘텐츠 수익에 따른 영업 이익률을 높이며, 전속 소속 배우 및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 제작을 전폭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S&A 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프로골퍼, 모델, 틱톡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소속돼 있으며 2022년 연결 콘텐츠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